월미 바다열차에서 보는 세계 최대 벽화 – Soul of Seoul

시속 10km로 총 6.1km를 달리는 월미바다열차(월미바다열차)는 국내 최장 도시관광 모노레일이다. 인천에서 즐길거리를 찾고 계신가요? 월미도로 가서 월미해상열차를 타고 가세요. 바다열차를 타면 국내 최대 규모의 벽화도 보고 테마파크도 구경할 수 있어요! 이번 주말 한국에서 할 일을 찾고 있다면 인천 월미도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월미 해상열차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링크를 포함하고 있어 클릭 후 구매하시면 일정 비율의 판매수익을 저에게 지급한다는 의미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6 (인천 중구 월미로 6)

지도: 인천지하철역 1번출구에서 우회전하여 지하철역 바로 옆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기본 정보

시간: 4월 – 10월: 금요일 – 일요일 및 공휴일: 10:00am ~ 9:00pm; 화요일 – 목요일: 10:00am ~ 6:00pm; 11월 ~ 3월: 매일: 10:00am ~ 6:00pm

날: 월요일 휴무

가입: 성인 8,000원 청소년(13-18세): 6,000원, 어린이: 5,000원

• 승차권으로 루프에 있는 역에서 승하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위를 돌 필요가 없습니다. 자유롭게 하차하고 다시 탑승하십시오.

홈페이지 : 월미바다열차

• 홈페이지에서 미리 표를 예매할 수 있다.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높지만 바로 걸어 들어가서 다음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성수기 주말에는 열차가 완전히 매진될 수 있습니다. 처음 기차를 타려고 했을 때 다음 표가 1시간 반이 아니어서 표를 끊고 차이나타운에 있는 카페에 가서 기다립니다. 기다려야 할 경우 근처에 할 일이 많습니다.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먼저 티켓을 받으십시오.

월미 해상열차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월미 바다열차, 월미도, 인천, 한국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0선에 선정된 35분이면 7~18m 높이의 월미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기차 자체는 46명만 탈 수 있는 공간으로 크지 않습니다. 섬과 인근 지역의 다양한 장소를 안내해주며 창밖으로 볼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가이드가 있다. 몇 가지 훌륭한 인천의 섬들 탐험할 수 있고 월미도는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월미도, 월미전통정원, 인천내항, 서해안, 인천대교까지 이어지는 자연경관은 물론 세계 최대의 벽화도 빼놓을 수 없다.

월미해역 (기차)

월미해역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한국

인천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어서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역으로 표를 살 수 있습니다. 인천역 건너편은 인천의 차이나타운 그리고 송월동 동화마을 그러니 월미로 가기 전이나 후에 그 지역을 즐겨보세요. 성수기 주말에 일어날 수 있는 것처럼 기차를 타기 위해 기다려야 하는 경우 차이나타운으로 잠시 가보세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있고 경치도 좋습니다.

월미공원역

월미 바다열차, 월미도, 인천, 한국

한국전쟁 이후 50년 동안 제한된 시간 동안 시민들은 이 공원을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인천시는 2001년 국방부로부터 토지를 매립할 수 있게 되어 공원으로 변경되어 일반에 공개되었다. 기차 안에서는 전통정원과 전통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관이 보입니다. 공원에서 내려서 감상한 후 23m 높이의 월미공원 정상 전망대로 올라갑니다. 이것은 산책하기에 쾌적한 장소를 만드는 크고 작은 전통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차이나타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벚꽃보다 더 숨겨진 벚꽃을 볼 수 있는 멋진 벚꽃도 있습니다.

월미문화의거리역

월미문화거리는 600m 길이의 해변 산책로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한식당과 카페가 즐비하다. 이 지역은 최근에 재설계되었으며 걷기에 정말 좋습니다.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가 이곳에서 열리고 인기 있는 월미 놀이동산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원지에서 주의할 점은 월미문화의거리역에서 내려 걸어 나오면 실제로는 좀 더 정통적인 월미유원지 앞에 놀이기구가 있는 작은 지역 축제 같은 장소에 온다는 것입니다.

월미 바다열차, 월미도, 인천, 한국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GIANT 관람차를 찾으세요. 그것은 거대하다. 당신이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올바른 놀이 공원에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국 10대들에게는 먼저 오는 축제 같은 현지 카니발이 더 인기가 많으니 정말 섬에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즐기세요. 그러나 관람차는 탈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 역

박물관역은 한국이주역사박물관으로 안내합니다. 기차가 다시 첫 번째 정류장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정류장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벽화

기네스북 세계 기록에 따르면 가장 큰 야외 벽화는 23,688.7m²(254,983ft²)로 월미 해상열차를 타면 그 장관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2018년 9월 20일에 완공된 이 지역의 노후된 산업 시설의 외관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거대한 곡물 저장고는 높이 48미터, 길이 168미터, 너비 31.5미터입니다. 월미 바다열차에서 보는 것은 확실히 갈 길입니다. 왜냐하면 거리 수준에서 모든 것을 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대 벽화, 월미 바다열차, 월미도, 인천, 한국

인천시는 22명의 작가에게 865,400리터의 물감을 사용하여 16권의 완전한 세트인 것처럼 사일로의 측면에 보여지는 한 소년이 어른으로 성장하고 삶의 계절을 겪는 이야기를 창작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바다 기차를 타면서 사계절의 힌트를 찾고 등뼈를 읽으십시오. 기차를 타고 출발할 때 표지에서 한 소년이 책 속으로 기어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마지막에 돌아서서 노인이 등장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소장하기 좋은 벽화입니다.

월미테마파크 (월미테마파크)

한국과 한국의 십대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인 월미테마파크는 1992년에 처음 문을 열었으며 원래 이름은 마이랜드였습니다. 2009년 월미테마파크로 리모델링하여 재개장한 이곳에는 115m 높이의 관람차, 70m 높이의 하이퍼 슛 드롭, 타가다 디스코, 2층짜리 바이킹 배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것을 그리지 마십시오. 롯데월드,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월미테마파크는 훨씬 작은 규모의 카니발 같은 체험이다. 아주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를 위한 놀이 공간이 있지만 무엇을 타고 싶은지, 아이들이 모든 것을 탈 수 있을 만큼 키가 큰지 확인하여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발권 옵션이 있으며 우리는 무제한 승차 옵션을 얻는 것보다 몇 번만 승차할 수 있는 티켓 팩을 구입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입장권 없이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므로 먼저 모든 것을 정독하세요.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81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81)
  • 시간: 평일: 10:00am ~ 8:00pm 주말 및 공휴일: 10:00am ~ 12:00am
  • 가입: 무제한 탑승: 30,000원; 개인 티켓: 성인: 5,000원, 어린이: 4,000원; 4매권: 어린이: 15,000원, 3-티켓 팩: 성인: 15,000원
    •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고 입장하고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타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을 보기 위해 가서 놀이기구의 범위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130cm 미만의 아이가 있는 경우, 충분히 탈 수 없기 때문에 무제한 승차권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월미도 유람선

아라뱃길, 인천, 한국

월미도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월미도 페리 크루즈입니다. 영종대교와 아라뱃길을 따라 80분 크루즈를 타고 월미도로 돌아옵니다. 이 지역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세요! 본격적인 한식을 하고 싶다면 배에 새우칩을 가지고 올라가서 갈매기들에게 먹이를 주세요.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것을 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