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서 꼭 봐야 할 곳 – Soul of Seoul

해안도시 강릉하면 많은 사람들이 하얀 모래사장과 여름 햇살을 떠올리게 된다. 그러나 그 이상의 것이 있으며 강릉은 한국의 이상적인 여름 휴양지이지만 할 일이 많기 때문에 다른 계절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하슬라아트월드(하슬라아트월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한국 동해안에서 이 멋진 예술 경험을 위한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강릉에서 할 것을 찾고 계십니까? 이것은 반드시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여행 계획 세우기:

(이 포스팅은 제휴링크를 포함하고 있어 클릭 후 구매시 일정 비율의 판매수익을 저에게 지급한다는 의미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

주소: 강원도 강릉시 율곡로 1441 (강원도 율곡로 1441)

기차로: 기차를 타고 해안으로 빠르고 쉽게 가십시오. 서울역에서 정동진역까지 기차로 2시간 남짓 소요되며 요금은 23,000원~36,000원입니다. 거기에서 길을 따라 5분 거리에 있는 Haslla까지 빠른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실제로 Haslla, 음식 및 근처 해변 원한다면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정말 쉽습니다!

기본 정보

가입: 성인 12,000원 어린이: 11,000원, 36개월 이하는 무료

• 할인 티켓: 만약 너라면 사전 구매 티켓할인을 받을 수 있고, 미리 예매한 사람은 우선 입장이 가능하고, 가끔은 예매 줄이 길 수도 있으니 왠만하면 미리 예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시간: 매일: 9:00am ~ 6:00pm

웹사이트: www.museumhaslla.com

머무를 곳

Haslla Art World는 방문하기에 굉장할 뿐만 아니라 거기에 머물면 더 좋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바, 아름다운 정원이 있습니다. 가족 친화적 인 객실과 물론 바다의 멋진 전망이 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것은 머물기에 꽤 재미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하슬라 뮤지엄 호텔 객실 예약하기 부킹닷컴에서

볼거리

하슬라아트월드는 강릉에서 가장 인스타 감성이 풍부한 곳 중 하나입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그리고 박물관의 모든 방에 몰입형 전시, 예술 및 조각품이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

1층 전시 공간은 조각들이 뒤죽박죽으로 뒤섞여 있어서 처음에는 무엇을 보아야 할지 혼란스러웠지만 돌아보면 거울과 무지개가 매달려 있는 알록달록한 방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무지개 정면을 따라 곡선을 그리면 아래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한쪽에는 레스토랑이 있고 이 층에는 예술 작품이 있는 복도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주말에는 예약이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이 바닥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일반적인 빨간색 패킹 끈으로 만든 거대한 분홍색/빨간색 설치물이었습니다. 하지만 기둥과 벽을 통해 둘러싸이고 따라가면 숨겨진 카페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왔던 길로 다시 돌아오면 문이 열리고 모든 표면에 다채로운 실로 늘어선 계단이 보입니다. 터널을 내려가든 말든… 네, 하세요. 항상 하세요.

다른 내부 공간으로 내려가면 이 공간은 창문이 없었기 때문에 지하실일 것입니다. 다른 층보다 조금 더 비좁고 꽃과 사진을 위한 좌석으로 가득 찬 방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복도를 따라 계속 내려가면 막다른 골목에 있고 다시 원을 그리며 돌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돌아서면 벽의 구멍이 눈부신 조명이 있는 터널로 이어집니다. 박물관에 대한 한 가지 사실은 어디로 가야할지 전혀 알지 못하지만 각 방은 자연스럽게 다른 공간이나 터널로 열립니다.

터널을 빠져나오면 다시 한 번 햇빛을 보고 박물관 외부를 감싸는 테라스에 도달합니다. 큰 피노키오는 정독하기 위해 다음 장소로 안내합니다.

피노키오 박물관

하슬라아트월드, 강원도 강릉, 한국

피노키오 박물관에 처음 입장하면 아이들이 실제로 작은 미술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시간이 없다고 생각되면 여기에서 작은 키트를 구입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피노키오 박물관은 조금 이상합니다. 그것은 박물관의 나머지 컬렉션과 상당히 대조되는 광범위한 마리오네트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 공간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꼭두각시 인형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자주 바뀌는 공간이라고 해도 이 공간을 볼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리오네트 디스플레이의 멋진 측면은 일부가 바닥에 산발적으로 배치된 “발자국”을 지나치거나 서 있을 때 자동으로 움직이도록 설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귀하의 자녀가 여기에서 시도할 수 있는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노키오 꼭두각시 키트 및 구성: 10,000원
  • 버드 모빌 마리오네트 키트 및 시공: 20,000원
  • 팝업북 키트 및 구성: 6,000원
  • 나무 캐릭터 페인팅 키트: 5,000원
  • 캐릭터 컬러링 키트 : 7,000원 ​​~ 15,000원
  • 그리고 더. 핸드드립커피, 초콜릿만들기, 다도체험 등 이 외에도 하슬라아트월드 카페/레스토랑 공간에 있는 것 같아요.

야외 조각 공원

하슬라아트월드, 강원도 강릉, 한국

거대한 박물관을 둘러보고 복도를 모두 걷다 보면 야외 카페가 있는 바깥에 도달하게 됩니다. 당신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출구인 왼쪽으로 가거나 오른쪽으로 가다가 33,000평의 언덕에 있는 야외조각공원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언덕의 측면과 나무 사이를 통과하는 보도를 따라 조각이 흩어져 있습니다. 야외 미술관은 필수이므로 출구를 발견했다고 해서 멈추지 마십시오.

조각 공원 밖의 Haslla 미술관에서 볼 수있는 흥미로운 것들 :

• 해시계 광장: 실제로 표지판은 없지만 땅에서 튀어나온 이 큰 금속 튜브와 중앙으로 이어지는 계단을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돌아다니다 보면 계단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아십니까? 아니,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통과해야합니까? 글쎄요, 저는 일이 열려 있고 문이 잠겨 있지 않다면 항상 문을 열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봐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 카우동 갤러리: 안에는 최옥영 작가의 소똥으로 만든 조형물이 있다는 것 외에는 할 말이 없다. 흥미롭고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우리 모두의 내면의 아이는 정말로 그럴 것입니다.
  • 머리: 빨간색/주황색 금속 조각은 뇌를 묘사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최옥영 작가의 이 길은 최옥영의 아트 가든으로 이어진 후 실제로 다시 언덕으로 올라갑니다.

근처에서 먹을 곳

근기와집 (근리 집)

길을 따라 올라가면 이 지역에서 가장 맛있는 곳이 바로 큰키와 하우스입니다. 차가 있는 경우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식사 후 산책하기 좋은 해변과 숲이 우거진 곳도 있습니다. 입맛이 까다롭다면 두부 요리와 모든 반찬을 선택하십시오. 이 지역의 두부는 바닷물로 만든 특산품입니다. 해산물 애호가가 있다면 전복 스튜를 찾으십시오.

주소: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등명길 3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등명길 3)

시간: 월요일 – 금요일: 7:00am ~ 7:30pm; 주말: 7:00am ~ 8:00pm

한국 강릉의 이 재미있는 예술 명소로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것을 핀!